제이씨현, HTC 바이브 구매 시 쌤소나이트 백팩 증정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제이씨현시스템




HTC VIVE의 국내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차중석)은 2월 13일(목)부터 인사이드-아웃 트래킹 VR, HTC VIVE Cosmos 구매 시 12만원 상당의 쌤소나이트 백팩을 무상으로 증정하는 '2020 VR 리프레시 번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VIVE Cosmos는 HTC VIVE 라인업 중, 최상위 사양의 프리미엄 VR기기인 VIVE Pro HMD(헤드셋)와 비슷한 성능을 가지고 있지만, 별도 외부 트래킹 센서(베이스스테이션)를 설치할 필요가 없다. 6개의 카메라 센서를 활용한 인사이드-아웃 트래킹 방식을 채택하여 빠르고 간편한 세팅이 가능하며, 공간 제약 없이 어느 곳에서나 쉽고 자유로운 가상공간으로의 이동이 특징이다.

VIVE Cosmos HMD헤드셋의 디스플레이는 Real RGB 패널 채택과 기존 VIVE 대비 88% 향상된 3K 해상도(2880x1700)를 보유하고 있다. 풍부한 색감과 디테일, 텍스트 가독성을 대폭 향상시킴과 동시에 픽셀 간의 간격을 좁혀 스크린-도어 효과를 최소화하였다.

또한 기존에는 VR 헤드셋을 썼을 때 전화가 걸려오거나 외부의 상황을 보려면 헤드셋을 머리에서 완전히 벗어야 했으나, HTC VIVE Cosmos는 헤드셋을 착용한 채로 고글(바이저) 부분만 위로 올릴 수 있는 사용 편의성을 고려한 플립업(Flip-up) 디자인을 적용했다.

VIVE Cosmos 컨트롤러의 경우, HMD(헤드셋)에 탑재한 6개의 카메라 센서 트래킹과 자체 6DoF 센서 트래킹 방식에, 컨트롤러에서 방출되는 빛 트래킹을 가미했다. 더불어 기존 컨트롤러의 터치패드 컨트롤 방식에서 정밀 조이스틱으로 변경하면서, 더욱 정확한 트래킹과 정밀한 컨트롤링이 가능해졌다.

한편 VIVE Cosmos는 기존 VIVE와 같이 60GHz WiGig 기술을 탑재한 무선 어댑터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세계 최초로 프론트 모듈 체인지 설계 방식을 도입하여, 다양한 익스터널 트래킹 모듈을 출시할 계획으로, 사용자나 개발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무상 증정하는 쌤소나이트 백팩은 하단 지퍼 컬러 포인트와 윗면의 톤온톤 매치로 더욱 세련된 느낌을 주는 동시에 수납 공간으로 활용도를 극대화하여, 새학기를 맞이하는 학생은 물론, 다양한 직업군의 직장인 모두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제이씨현시스템 담당자는 “VIVE Cosmos는 일반 사용자는 물론 개발자 등의 B2B 고객들에게 새로운 VR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VR기기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증정하는 백팩과 함께 고객들이 새봄, 신학기를 더욱 산뜻해진 기분으로 시작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언급했다.

VIVE Cosmos의 판매 가격은 112만 원으로, VIVE 공식몰 바이브닷컴과 VIVE 액세서리 전문몰, 바이브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