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소녀의 액션 어드벤처 '폭렬! 스위츠 랜드' 5월 23일 출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주식회사 Sonic Powered사의 마법소녀 액션 어드벤처, Nintendo Switch '폭렬! 스위츠 랜드' 한국어판의 출시일이 5월 23일 (목)으로 결정되었다고 발표하며, 게임 내용과 스크린샷 일부를 공개했다.

'폭렬! 스위츠 랜드'는 신기한 생물들이 사는 나라 실피 랜드를 무대로, 나쁜 마음 이블에게 지배당해 흉폭한 마물로 변해버린 요정들을 구하기 위해 세 명의 주인공이 모험을 떠나는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라임'과 '민트' 두 명의 마법소녀를 조작하여 실피 랜드를 탐험할 수 있으며, 간단한 조작만으로 가련한 마법소녀가 적을 화려하게 물리치는 상쾌한 액션을 맛볼 수 있는 점이 본작의 특징이다. 또한, 게임의 모든 스토리에는 호화 성우진의 풀보이스가 실현되어 있어 '폭렬! 스위츠 랜드'의 세계관을 한층 더 깊게 즐길 수 있게 한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한국어화를 거쳐 국내에 정식 출시가 결정된 '폭렬! 스위츠 랜드'는 Nintendo Switch 플랫폼에서 패키지 및 다운로드 사양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예약 특전 정보 등 상세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폭렬! 스위츠 랜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와 트위터, 그리고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