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틀셰프X소다스트림'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진행

동영상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그램퍼스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인 그램퍼스(대표 김케이지인)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가 세계1위 탄산수 제조기 ‘소다스트림’과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요리게임인 ‘마이리틀셰프’와 펩시콜라로 유명한 글로벌 식품기업 펩시코(펩시)가 인수한 탄산수 업체 ‘소다스트림’의 캐주얼게임이라는 뉴미디어 채널을 활용한 전략적 파트너쉽의 일환이다. 게임 내 다양한 인벤토리와 채널을 통해서 소다스트림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양사 마케팅적인 협력을 진행한다.

‘마이리틀셰프’의 국내서비스하고 담당하고 있는 그램퍼스는 금일부터 다음달까지 4주간 ‘소다스트림’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공식 커뮤니티와 게임 내 팝업과 특별 제작된 프로모션 클립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가장 먼저,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푸르트하우스’의 테마를 전체 클리어 한 유저와 손님 코스튬을 구매한 유저 대상으로 40대의 소다스트림을 추첨을 통해서 증정한다. 또한, 기간 내 펼쳐지는 셰프대회를 통한 1천명의 랭커들 중 추첨을 통해서 40대의 소다스트림 기기를 증정한다. 총 80대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각 주차별로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다양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양사 콜라보를 기념하기 위해서 특별히 제작된 프로모션 클립이 게임 내 상영될 예정이다.

추가적으로, 마이리틀셰프 공식 카페채널에서는 소다스트림의 신모델인 ‘제네시스V2 / 스피릿 스타터패키지’를 정상가격에서 40%할인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다. 세련된 모델로 제작된 제네시스V2와 더불어 레드,블랙,화이트 3가지 색상을 제공하는 스피릿 모델의 전체적인 패키지구성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마이리틀셰프’ X ‘소다스트림’ 콜라보레이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와 인게임 공지 팝업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