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PS4 / XO 16일부터한국어판 예판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EA(Electronic Arts)와 협력하여, Respawn Entertainment에서 개발한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PlayStation 4 / XBOX ONE 버전 패키지 제품의 예약판매를 10월 16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를 지원할 예정이다.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은 많은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 스타워즈 시리즈를 배경으로 제작된 3인칭 액션 어드벤처 신작으로, 플레이어는 파다완 칼 케스티스가 되어 제다이 오더의 재건을 위해 포스를 이용하고 광선검 전투의 달인이 되어, 제국의 무자비한 요원들에 맞서서 살아남아야 한다.

PlayStation 4 / XBOX ONE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의 게임소개영상 및 주요 게임특징은 다음과 같다.

▶ 힘을 기르십시오 : 포스를 사용하여 주위 환경을 조작하고, 장애물을 파괴하고, 예기치 못하게 적을 기습하십시오. 하지만 제국이 당신을 뒤쫓고 있으니 빨리 움직여야 합니다.


▶ 광선검 전투의 달인이 되십시오: 제국의 마수에서 살아남으려면 적들보다 두 배는 강한 투사가 되어야 합니다. 적의 공격을 막아내고, 위험을 회피하고, 제국 병력의 손에 목숨을 잃기 전에 적을 제거하십시오.


▶ 동료를 믿으십시오: 온 은하계에서 당신이 믿을 수 있는 상대가 단 하나 있다면 그건 바로 BD-1일 것입니다. 이 드로이드의 능력을 사용하여 주위를 확인하고, 안전한 곳으로 통하는 가장 빠른 경로를 찾고, 전투의 피해에서 회복하십시오.


▶ 제다이처럼 움직이십시오: 포스로 강화된 반사신경과 민첩성으로 도약하고 기어오르고 수영하고 잠수하고 벽을 달리는 등 다양한 움직임을 보여주십시오.


10월 16일부터 시작되는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PlayStation 4 / XBOX ONE 버전 패키지 제품의 예약판매 시 포함되는 초회특전과 예약특전은 다음과 같다.


■ 초회특전




- 주황색 광선검 칼날 색상
- BD-1 꿀벌스킨
- 마이기토 캠페인 광선검
- 움바란 캠페인 광선검

■ 예약특전 : 특제 메탈 휴대폰 링 거치대




PlayStation 4 / XBOX ONE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의 예약판매는 10월 16일부터 11월 14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11월 15일이며, 심의등급은 12세이용가다. 발매와 예약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