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백, MBC 수목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게이밍-사무용 의자 협찬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린백

의자 전문브랜드 린백이 MBC 수목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의자 제품 협찬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25일 첫 방송한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배우 송승헌, 서지혜 주연의 드라마로 웹툰 원작 드라마이다.

MBC 수목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협찬된 린백의자는 팬톤의자로 이름이 알려진 린백과 세계적인 색채연구소 팬톤의 콜라보 의자로 5가지의 팬톤컬러로 구성되있다. 팬톤 고유의 컬러칩이 방석과 등판에 인쇄되어 있어 팬톤 감성을 의자에서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팬톤의자와 함께 린백의 또다른 라이선스 의자인 키티의자도 첫방송부터 등장했다. 키티 의자는 키티 정식 라이선스로 헬로키티 느낌 그대로 핑크색 디자인으로 프레임까지 핑크색으로 되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린백의 사무용의자, 학생의자로 화이트 바디의 LB14MW도 협찬 되었다. LB14MW 모델은 스탑 캐스터로 집중도를 높일 수 있으며, 탈부착 가능한 발받침으로 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컴퓨터 의자이다.

린백은 이번 드라마에 게이밍의자부터 일반 책상의자까지 여러 라인의 의자를 협찬하면서 ‘앞으로도 린백의 다양한 의자들을 협찬과 후원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 싶다’라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