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 레드 데드 온라인에서 타로 카드 세트 보너스 제공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락스타 게임즈




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RED DEAD ONLINE)’에서 타로 카드 세트 보너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할인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는 6월 1일까지 레드 데드 온라인을 즐기는 모든 플레이어들은 무료 타로 카드 지도를 얻을 수 있으며, 타로 카드 세트를 모두 완성하면 50%의 추가 수익을 얻는다.

또한 6월 8일까지 모든 정규 갱단 창설 비용이 면제되며, 윌러, 로슨 & Co. 상품 책자에서 딜레하이 모자나 로랄레스 조끼 등의 기간 한정 의상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락스타 게임즈 소셜 클럽 계정을 트위치 프라임에 연동한 레드 데드 온라인 플레이어는 수집가의 가방과 윤기나는 구리 증류기 업그레이드, 밀주업자 직업 랭크 5 상당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회원은 특수 호수 꼬임 미끼 5개, 특수 늪지 꼬임미끼 5개, 특수 강 꼬임미끼 5개가 포함된 낚시꾼 스타터팩과 북부 클링맨 지역의 보물지도를 얻을 수 있다.

한편, 락스타 게임즈는 2020년 4월부터 2020년 5월까지 레드 데드 온라인과 GTA 온라인 수익의 일부를 코로나 19로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구호하는데 사용할 예정이다.

‘레드 데드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락스타 게임즈 뉴스와이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