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Z490 메인보드 '한정판 게이밍 백팩'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위한 MSI Z490 메인보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우수한 사용기를 작성한 고객에게 ‘MSI 게이밍 백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5월 25일(월)부터 5월 31일(일)까지 진행하며(단, 영수증 기준 5월 구매 고객 대상, 소진시 자동 종료), MSI Z490 칩셋을 장착한 메인보드 전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경품은 ‘MSI 게이밍 백팩’으로 우수한 사용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MSI 사용자 카페 ‘MSI사용기/인증/벤치’ 게시판에 사용기를 등록한 후, 네이버 블로그, 카페 또는 하드웨어 커뮤니티 중 한 곳에 사용기를 등록해 MSI 사용자 카페를 포함한 총 2개 이상의 사용기 링크를 신청 양식에 맞춰 MSI 이벤트 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신청 양식은 성함, 연락처, 경품을 받을 주소 및 사용기 링크 2개(다나와 사용기 필수)이며 제품의 시리얼 넘버(사진), 구매영수증(구매 날짜 필수, 사진 혹은 캡처)를 첨부하면 된다.

또한, MSI Z490 메인보드를 구매하는 고객(단, 기존 MSI Z 시리즈 메인보드 사용 인증 고객)은 이외에도 최대 50달러 스팀 월렛을 증정하는 ‘MSI Z490 메인보드 구매자 이벤트’에도 참여가 가능해 더욱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을 전망이다(이벤트 참가 전 대상 제품 확인 필수). MSI 메인보드가 진행하는 전체 이벤트는 MSI 사용자 카페 ‘MSI 메인보드 5월 이벤트 총정리’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MSI Z490 메인보드는 MSI의 독자기술과 진보된 설계를 적용해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완벽하게 지원하며, 대형 히트싱크를 장착해 향상된 쿨링 솔루션을 제공한다. 6-10레이어의 PCB 설계 및 MSI의 PCI-E 슬롯 보호 솔루션인 ‘스틸아머’를 통해 안정성은 물론 내구성도 최고 수준을 자랑한다. 또한 최신 무선통신 규격인 Wi-Fi 6 AX와 블루투스 5.1을 기본 지원해 무선 인터넷은 물론 블루투스 제품과의 연결성도 제공한다(단, 일부 제품 제외).

MSI 메인보드와 관련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사용자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