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펭귄의 섬' 봄맞이 벚꽃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하비




하비(HABBY, 대표 Stefan Wang)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힐링 게임 ‘펭귄의 섬’의 봄맞이 벚꽃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펭귄의 섬’은 펭귄이 등장하는 섬에서 방치형 플레이를 통해 치유와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힐링 게임이다. 게임 내에서는 스스로 움직이며 때로는 엉뚱함 모습으로 웃음을 주는 펭귄과 함께 섬을 아름답게 꾸밀 수 있으며, 설원의 아름다운 풍경과 편안한 음악, 잔잔한 파도소리를 즐기며 치유와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간단한 시스템과 조작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글로벌 1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인기 게임이기도 하다.

낚시꾼 펭귄, 정원사 펭귄, 잭해머 펭귄부터 오리 튜브 펭귄, 빵순이 펭귄, 팝콘 펭귄 등 다양한 컨셉과 스타일의 펭귄을 만나볼 수 있고, 북극토끼, 순록, 바다코끼리 등 다양한 생명체도 등장한다. 조용한 펭귄의 섬을 취향에 따라 꾸미면서 퀘스트 및 업적과 같은 게임 내 소소한 목표를 달성하는 것도 재미요소이다.

‘펭귄의 섬’은 이번 봄맞이 벚꽃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용자는 신비한 벚나무와 벚꽃 미션으로 제공하는 벚꽃잎으로 10종의 벚나무, 6종의 벚꽃 테마 펭귄을 획득할 수 있고, 새롭게 추가된 꾸미기 상점에서 자유롭게 벚나무를 위치하거나, 원하는 BGM과 배경을 선택하여 섬을 장식할 수도 있다. 또한, 부활절과 벚꽃축제 기간을 맞이하여 ‘부활절 세일 패키지’, ‘벚꽃 세일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하비 관계자는 “펭귄의 섬 봄맞이 벚꽃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라며, “분홍색으로 물든 펭귄의 섬에서 봄기운을 물씬 느끼실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잔잔한 감동을 이어나가는 콘텐츠를 다양하게 준비할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