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 차기작 MMORPG '에오스 블랙' PV 공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블루포션게임즈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이 오는 22일 예정인 온라인 쇼케이스를 앞두고 PV(Promotional Video, 홍보 영상)를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에오스 블랙>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영상은 30초가량의 ‘블랙 카타르시스’편으로, 더욱 강렬해진 <에오스 블랙>만의 특징과 함께,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감각적인 연출이 특징이다. 특히, ‘지금의 치욕을 잊지 말 것’이라는 캐치프레이즈는 보는 이로 하여금 차별화된 콘텐츠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

오는 22일 낮 12시에는 <에오스 블랙>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온라인 쇼케이스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쇼케이스에서는 세계관을 비롯하여 대표이사, 총괄PD, 기획 및 아트 팀장의 인터뷰를 통해 게임 주요 콘텐츠 및 아트 컨셉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에오스 블랙>의 전작이자,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고매출 2위 및 양대 마켓 인기차트 1위에 오르는 등 많은 이용자에게 사랑받아온 <에오스 레드>의 지속적인 이용자 소통도 마련된다. <에오스 레드>는 오는 25일 이용자와의 깊고 원활한 소통을 위해 6번째 ‘The RED Live’ 생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블루포션게임즈 정상기 사업이사는 “오는 22일 진행되는 온라인 쇼케이스를 앞두고 게임의 주요 특징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라며, “쇼케이스를 기점으로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할 에오스 블랙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