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이제 ‘월광 영웅’ 일반 소환에서도 획득한다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38개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게임 내 소환 시스템을 개편하고 신규 영웅 ‘화란의 라비’ 업데이트를 실시 했다고 8(목) 밝혔다.

에픽세븐이 게임 내 영웅 획득 시스템인 소환 시스템의 개편을 진행했다. 먼저, 그 동안 ‘월광 소환’이라는 별도의 소환 시스템에서만 획득할 수 있던 ‘월광 영웅’을 일반 소환에서도 획득할 수 있게 변경됐다. 또한, 일정 주기로 진행되는 특정 영웅의 소환 확률 상향 이벤트 시 120회의 소환을 진행할 동안 해당 영웅을 획득하지 못하면 121회째의 소환에서 해당 영웅을 확정적으로 획득하는 ‘확정 획득 시스템’이 도입된다.

더불어, 일정 주기 별로 각각 다른 상위 등급의 월광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신비 소환’ 시스템에도 확정 획득 시스템이 도입되어 기존 보다 영웅 획득이 용이해 진다. 특히, 신비 소환의 경우 진행 주기와 관계없이 소환 마일리지는 지속적으로 누적되며 신비 소환에 필요한 ‘신비의 메달’을 비밀 상점을 통해 게임 내 재화로 구매할 수 있도록 추가 개편됐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개편 이후 추가로 진행될 소환 시스템 보완 및 영웅 밸런스 조정, 게임 내 각종 시스템 정비에 대한 안내를 8월 중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신규 영웅 ‘화란의 라비’도 8일 함께 선보인다. 화란의 라비는 암속성 전사 영웅으로 적 처치 시 아군을 부활 시키는 ‘심판:영혼 바꿔치기’, 피격 즉시 생명력을 회복하는 ‘군신의 권능’과 같은 스킬을 보유해 생존과 공격 모든 방면에 팀에 크게 기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개편과 함께 8월 2일까지 사용한 소환 재화 중 ‘은하의 책갈피’와 ‘신비의 메달’을 50% 환급해주는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8월 29일까지는 게임내 일일 미션을 진행하고 각종 재화 및 강화재료, 금빛 전승석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몽모랑시의 밴시 퇴치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