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는 11월 12일 출시, '와치독스 리전' 신규 트레일러 공개

동영상 | 정수형 기자 | 댓글: 9개 |


⊙개발사: 유비소프트 ⊙장르: 오픈월드 TPS ⊙플랫폼: PC, PS4, XO ⊙출시: 2020년 10월 29일


금일(16일), 유비소프트의 하반기 기대작인 '와치독스 리전'의 PS4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사조직에 점령당한 런던과 이에 저항하기 위한 레지스탕스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영상은 레지스탕스들의 시점에서 보이며, 누구나 런던의 자유를 위해 레지스탕스가 될 수 있으니 어서 합류하라고 말하고 있다.

와치독스는 해커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유비소프트의 게임 시리즈 중 하나다. 전작인 1편과 2편에서 플레이어는 해커가 되어 악의 편에 설지 혹은 정의의 편에 설지를 판단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었다. 해킹을 통해 게임을 진행하는 것은 같았으며, 정해진 스토리 라인이 있지만, 오픈월드의 게임으로 플레이어의 판단하에 게임을 진행할 수 있었다.

반대로 와치독스 리전은 전작과 달리 누구나 레지스탕스가 될 수 있음을 내세웠다. 런던의 자유를 위해서 누구나 해커가 될 수도 있다는 뜻인데, 이에 따라 플레이어가 조종할 수 있는 캐릭터가 고정이었던 전작과 달리 공장 노동자부터 부랑자, 스파이 등 다양한 직업군의 사람들을 '데드섹'으로 영입해 조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와치독스 리전은 10월 29일 PC, PS4, Xbox One으로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PS5 버전은 11월 12일에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