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FPS '아이언사이트', 스팀에서 OBT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0개 |

위플게임즈(대표 송길섭)는 8월 1일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아이언사이트'의 OBT버전을 출시했으며, 직접 퍼블리싱을 통해 아시아 지역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OBT 출시와 함께 새로운 주무기인 '발리스틱 쉴드'와 전투 몰입성이 강한 1대1 대전 랭크 게임인 '듀얼 모드'가 최초로 추가되었다. 또한, 글로벌 출시로 다져진 총기들의 밸런스와 함께 미션을 통해 보상을 획득하는 '배틀 패스'를 출시하여 유저들이 최대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업데이트됐다.




아이언사이트의 첫 랭크 게임 '듀얼 모드'

듀얼 모드는 1대1 대전 랭크게임으로, 전장 중 상대를 어디에서 마주칠지 모른다는 점이 플레이를 더욱 긴장감 있게 만들며, 맵에 있는 폭발물과 투척 무기 등으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전용 랭킹을 제공하고 있어, 대인 살상 실력만을 두고 유저간 공정한 경쟁이 가능하다. 또한, 듀얼 모드를 플레이 한 유저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주는 이벤트 또한 진행하고 있다.




플레이 메타를 바꿔줄 신무기, '발리스틱 쉴드'

발리스틱 쉴드는 정면의 공격을 막아주는 방패이며, 방탄 유리로 시야를 확보하고 상체를 방어하는 데에 탁월하다. 근접 공격 시에는 방패 공격, 조준 공격 시에는 보조무기(피스톨)을 사용한 원거리 공격이 가능하여 전투에서 더욱 다양한 전략적 변화가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배틀 패스를 구매하지 않은 유저도 미션을 클리어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배틀 패스를 구매할 경우 더욱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배틀 패스의 최종 보상 유니온 HK총기는 한정 보상으로 주목을 끌고 있다.




아이언사이트 아시아 버전은 스팀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및 플레이가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