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러티브 X 궁수의 전설 콜라보 방송 이벤트 연장 결정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미러티브




모바일 방송 앱 ‘미러티브’와 입소문만으로 큰 흥행을 한 모바일 게임 ‘궁수의 전설’이 콜라보 방송 이벤트 기간을 전격 연장한다고 밝혔다.

‘궁수의 전설’은 원 터치로 즐길 수 있는 로그라이크 류 게임으로, 간편한 조작과 입소문만으로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이다. 또 모바일 방송 앱 ‘미러티브’는 터치 세 번만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방송을 할 수 있는 앱이다. 별도의 장비 없이 스마트폰 한 대만으로 방송이 가능해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궁수의 전설’ 콜라보 방송 이벤트는 모바일 방송앱 ‘미러티브’에서 게임 ‘궁수의 전설’을 주제로 방송을 하면 방송횟수에 따라 ‘궁수의 전설’에 등장하는 코인, 보석, 황금 상자, 흑요석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는 전 세계 최초 콜라보 방송 이벤트다.

궁수의 전설 콜라보 방송 이벤트는 오늘 9일(금) 종료 예정이었으나, 미러티브와 궁수의 전설 유저들의 열정적인 성원과 요청으로 이벤트 기간을 오는 15일(목)까지 연장을 발표했다.

모바일 방송 앱 ‘미러티브’의 관계자는 “궁수의 전설을 플레이하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탐낼 만한 아이템을 개발사 하비와 준비했다”라며, “유저 여러분들의 열정적인 성원에 감사드리며 콜라보 방송 이벤트 기간을 전격 연장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또한, 궁수의 전설 콜라보 방송 이벤트와 함께 진행 중인 미러티브 페이스북 팔로잉&공유 이벤트도 15일(목)까지 동시 연장한다. 미러티브 페이스북 팔로잉&공유 이벤트는 미러티브 공식 페이스북을 팔로잉하고 궁수의 전설 콜라보 이벤트 공지사항을 공유하면, 공유 수만큼 미러티브 전용 코인을 미러티브 유저 전원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다.

한편 ‘궁수의 전설’과 콜라보를 진행하는 ‘미러티브’는 고가의 카메라나 PC가 없어도 스마트폰 한 대로 방송이 가능한 앱이다. 누구나 Vtuber가 될 수 있는 이모모(아바타) 기능과 기프트 아이템, 뽑기 기능을 업데이트해, 모바일 게임 전문 방송 앱으로 성장하고 있다.

미러티브에서 개최되는 ‘궁수의 전설’ 방송 랭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러티브 공식 카페, 앱 내 공지사항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