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든 링, PlayX4에서 특별전 열린다

게임뉴스 | 정재훈 기자 | 댓글: 3개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오는 5월 23일부터 4일간 고양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진행되는 'PlayX4'에서 '엘든 링 특별전'을 진행할 예정이라 밝혔다.

이번 특별전에서 가장 먼저 보게 될 것은 '가시공 메스메르'의 실물 크기 스태츄와 투구다. 이 스태츄는 국내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것으로, 지난 특별 전시회에서 공개했던 '미켈라의 검 말레니아'의 실물 크기 스태츄 또한 이번 특별전에 등장한다. 또한, 현장에서는 '엘든 링'의 배경을 바탕으로 한 포토존이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에 등장하는 가시공 메스메르의 투구는 반남코리아 공식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기에 모든 제품에 고유 넘버가 기재된 증명서가 동봉될 예정이며, 게임이 포함되지 않은 단품 상품으로 판매된다.




이와 함께 반다이남코는 6월 21일 출시될 엘든 링의 DLC '황금 나무의 그림자'의 콜렉터즈 에디션 구성을 발표했다. 콜렉터즈 에디션에는 황금 나무의 그림자 바우처 코드와 46cm 크기의 가시공 메스메르 피규어, 40페이지로 구성된 하드 커버 아트북과 공식 사운드 트랙이 포함된다. 바우처 코드는 게임 본편이 포함되어 있지 않기에 본편을 소유하지 않은 게이머는 별도로 구매해야 한다.




한편, 반다이남코는 금년 'PlayX4'에 부스를 마련해 게임 시연과 설문 조사, 경품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상세한 출전 타이틀 라인업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