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온 엘리시제이션 X 퍼즐앤드래곤’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네오싸이언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와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이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과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콜라보레이션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진행되는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에서는 ‘앨리스 신서시스 서티’, ‘상급 수검사 유지오’ 등 신규 캐릭터 3종이 추가된다.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면 최초 1회에 한해 콜라보 에그 캐릭터 15중 1종을 획득할 수 있는 ‘개최기념! 소드 아트 온라인 콜라보 에그’를 메일로 지급한다.

또한 신규 캐릭터 ‘카디널’을 획득하면 [SAO 드롭] 스킨이 개방되며 ‘키리토’, ‘아스나’의 새로운 궁극진화 및 ‘앨리스 신서시스 서티’ 등의 어시스트 진화가 추가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만날 수 있는 콜라보 던전 ‘소드 아트 온라인’에서 적을 쓰러뜨리면 ‘아인’ 및 각종 결정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던전에서 드롭되는 ‘해독 결정’ ‘혼란 치유 결정’ ‘회복 결정’을 모아 조합한 ‘전이 결정’을 일정 수 모으면 몬스터 교환소에서 ‘초급연사 유지오’, ‘초급연사 키리토’로 교환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가상훈련」과 「가상훈련2」 플로어에서는 등장하는 캐릭터와 같은 스킬을 지닌 캐릭터를 팀에 편성해 클리어하면 스킬 레벨이 반드시 올라가며 「가상훈련」 플로어를 첫 클리어하면 ‘내비게이션 픽시 유이’를 메일로 증정한다.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과 ‘퍼즐앤드래곤’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