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액션 전략 게임 ‘컨커러스 블레이드’, 신규 코스튬 공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넷이즈




넷이즈는 4월 6일 출시한 3인칭 PC 액션 전략 RPG게임 ‘컨커러스 블레이드’가 시즌2를 맞아 신규 코스튬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업데이트 된 코스튬은 총 8가지로, 캐릭터는 ‘신세계의 주인’, ‘사형집행관’ 그리고 ‘깃털후드’로 3가지, 부대는 ‘웅장한 철위’와 ‘화려한 철군’ 2가지, 병마는 ‘신원의 시종’, ‘화려한 마갑’ 그리고 ‘광란의 말’ 3가지이다.

시즌2의 핵심 인물인 ‘호크하르’가 입었던 ‘신세계의 주인’이라는 갑옷과, 호크하르의 병마가 착용했던 ‘광란의 말’ 등, 호크하르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스토리 라인을 기반으로 제작되었다. 위 8가지의 코스튬을 획득하는 것은 결코 어렵지 않다. 배틀패스 한 장만 구매해도 차례대로 획득할 수 있으며, 다른 핵심 아이템까지 얻을 수 있어 가성비 면에서도 뛰어난다.

이와 함께 첫 출시를 맞이하여 금일(6일)부터 5월 4일까지 공식 카페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공식카페 누적 인원수(500·1000·2000·3000·5000)에 따라 ‘칭호’, ‘철화계약’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플레이 후기를 이벤트 조건에 맞게 작성한 이용자 중 5명을 추첨해 ‘에어팟’을, 자신만의 플레이 영상을 제작해 Youtube에 올린 이용자 중 7명을 추첨해 ‘갤럭시S20’과 ‘LG 게이밍 모니터’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캐릭터 직업 인증·설문조사 이벤트 참가자에게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