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타이틀 공개 임박! '엑박 게임 쇼케이스' 7월 24일 개최 확정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댓글: 1개 |



마이크로소프트는 금일(7일), 자사 Xbox 트위터를 통해 '엑스박스 게임 쇼케이스(Xbox Games Showcase)' 개최일을 7월 24일 오전 1시(북미 현지시각 23일 오전 9시)로 확정했다고 발표했다.

행사는 크게 두 개로 나뉘어서 진행된다. 먼저 쇼케이스 본 행사에 앞서 저명한 게임 저널리스트인 제프 케일리가 진행하는 '섬머 게임 페스트'가 개최되어 본 행사에 흥을 돋울 예정이다. 이후 본 행사에서는 Xbox Series X(이하 XSX)의 신작 타이틀에 대한 소개가 이뤄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Xbox 온라인 쇼케이스는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 5월, 마이크로소프트는 '인사이드 엑스박스(Inside Xbox)'를 통해 다양한 서드 파티 타이틀을 비롯해 XSX의 업그레이드 정책 등을 소개한 바 있다.

하지만 콘솔을 견인할 대형 타이틀의 부재로 혹평을 받았고 이에 Xbox 마케팅 총괄인 아론 그린버그가 직접 게이머들의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했다고 사과하기까지 했다.

이러한 전례가 있는 만큼, 이번 '엑스박스 게임 쇼케이스'에서는 콘솔을 견인할 대형 타이틀이 공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XSX와 함께 출시되는 '헤일로 인피니트'는 작년 E3에서 최초로 공개된 이후 지금까지 세부 정보가 밝혀지지 않은 만큼,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될 가능성이 높게 점쳐지고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