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만추~메모리아 프레제, 일본판 3주년 기념 전야제 이벤트 시작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WFS




WFS는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메모리아 프레제~' 올해 6월 19일로 맞는 일본판 3주년을 기념해 5/28(목)부터 캠페인 제1탄 '던메모 일본판 3주년 전야제'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던메모 일본판 3주년 전야제'에는 새로운 모험담과 스토리가 추가되며, 최강 파밀리아를 결정하는 토너먼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된다.

우선 전야제 기간 중 중 5월 28일(목)부터 5일간, 로그인을 하시면 매일 이리스 100개를 선물로 제공된다. 로그인하지 않은 날에는 이리스가 수령되지 않으며, 이리스는 선물함으로 지급된다.

또한 28일부터 6월 19일(금)까지 작년의 던메모 일본판 2주년 이후에 개최된 다양한 이벤트 스토리를 종합편으로 구성하여 돌아보는 새로운 모험담 '추억의 모험담'이 개최된다. 이벤트를 클리어하면 과거 이벤트 중에서 원하는 ★4 확정 11연속 뽑기를 선택할 수 있는 아이템 '추억의 교환 티켓'을 1장 획득할 수 있다. 해당 기간 중 스테이지는 단계적으로 개방되며, 자세한 스케쥴은 이벤트 안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던메모 일본판 2주년 이벤트의 위대모험담 '아르고노트'에서 활약했던 영웅, 아르고노트와 그 여동생 피나가 새로운 캐릭터로 뽑기에 등장하며, 지난 1년간의 뽑기가 연속으로 개최되는 카운트다운 복각 뽑기도 진행된다. 복각판 뽑긴는 11연속 뽑기의 1,3,5회 차에 ★4 캐릭터가 1명 확정되며 2,4회 차는 반액 이리스 200개로 뽑을 수 있다.

6월 13일(토)부터 6월 17일(수)까지는모든 파밀리아 중에서 최강의 파밀리아를 결정하는 새로운 토너먼트 이벤트, '대형 파벌전쟁유희'가 개최된다. '대형 파벌전쟁유희'에는 6월 4일(목)부터 개최되는 '제6회 파벌전쟁유희' 영웅 리그에서 상위 16위 안에 올라간 파밀리아가 출전할 수 있다. 출전하지 못하게 된 파밀리아들은 어떤 파밀리아가 승리할 것인지 예상하는 기능을 사용하여 함께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메인스토리 41화부터 47화까지 추가되며, 애니메이션 던만추2의 에피소드가 던메모에서도 완결이 난다. 스토리 추가 기념으로 '벨 편 메인 스토리 추가 기념 뽑기 41〜47화'가 진행되며, 해당 뽑기에는 ★4 [목가의 어린 신]헤스티아가 새롭게 추가된다.

이외에도 다채로운 호화 아이템이 준비된 카운트다운 연속 로그인 보너스와 컴백 보너스 리뉴얼이 진행된다. 특히 5월 29일부터 진행하는 컴백 로그인 보너스는 해당 기간 중 로그인하면 최대 48회 뽑기가 가능하다.

각 캠페인의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