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스탄티노플을 공략하라, '컨커러스 블레이드' 시즌3 오픈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넷이즈


넷이즈의 3인칭 PC 액션 전략 RPG 게임, ‘컨커러스 블레이드’가 올해 4월 6일 한국에 출시된 후 시작한 시즌2 [도금시대]를 마치고 7월 3일부터 시즌3 [제국의 혈전: 몰락과 부흥] 이 정식 오픈된다.

위기에 몰렸다가 시즌 2에서 회복한 콘스탄티노플이지만, 시즌3에서는 아데리안 제국의 가체 2세는 콘스탄티노플을 함락시키기 위해 해군을 모집하고 중무기 공장을 매수하기 시작했다. 해변에 요새를 만들고 적 지원군을 막기 위해 다리를 봉쇄한 후 전 부대를 이끌고 공성에 나서는 것으로 시즌3가 시작된다.




이번 시즌3에서는 새롭게 아데리안 제국의 정예 부대 예니체리 장총부대, 오스만 검방패병, 시파히 기병, 예니체리 궁궐호위병이 추가될 예정이다.




예니체리 장총부대는 아주 강력한 근위군 전사로, 화려하고 우아한 전통의상과 강력한 화승총이 특징이다. 총 구경이 다소 큰 화승총은 한곳을 고정한 후에야 사격할 수 있었으며 비록 사격 속도는 느리지만 위력과 정확도가 매우 우수하다. 또한 휘어진 칼 덕에 근거리 전투 능력 또한 아주 준수한 편이다.




철로 만든 사슬판갑, 새틴무늬의 슈셰어 커브 칼, 둥근 방패로 무장한 오스만 검방패병은 제국의 최정예부대로, 전투 수준이 높은 전장에만 등장한다. 민첩하면서도 반격에 능한 것이 특징이다.




귀족들로 구성된 시파히 기병은 비싸고 좋은 장비들로 중무장해 돌격 능력은 크게 뛰어나진 않지만, 철갑과 다채로운 무기로 무장한 만큼 강력한 방어력과 파괴력을 자랑한다. 또한 전설의 예니체리 궁궐호위병도 시즌3에서 등장한다.




시즌3의 새로운 콘텐츠는 '군주의 성'을 무대로 한 공성전이다. 군주의 성은 반도 끝부분에 위치해 있으며, 성의 삼면이 바다와 성벽으로 둘러싸여있다. 육지를 향하는 한 쪽은 지세가 광활하며 외곽의 둘레에서 만든 수로와 거대한 성벽의 방어 시스템으로 천년의 시간 동안 수성해온 천혜의 요새다. 유저들은 이 요새를 두고 공성전을 벌이게 된다.

시즌2의 공성전과 달리 시즌3에서는 ‘육지 위의 선함’ 컨텐츠를 공성전에 추가하여 유저들로 하여금 더욱 신선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해당 컨텐츠는 15vs15 PVP 매칭 전투 형식으로써, 공성탑을 밀 듯 직접 선박을 밀 수 있다.







장군, 말, 무기 코스튬 역시 새롭게 출시된다. 제국의 정예 장군만이 가질 수 있는 갑옷인 ‘와칸 스케일’, 제국과 소아시아 반도의 공예 스타일을 융합시켜 만든 ‘소아시아 반도 투구’, 제국의 장군옷을 현대화시켜 만든 ‘코라진 갑옷’ 그리고 정예 병사에게만 주어지는 ‘코라진 말 갑옷’ 등을 시즌3에서 만날 수 있다.







넷이즈는 '컨커러스 블레이드' 시즌3를 기념해서 공식 카페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시즌3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