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PS4 50% 할인 '데이즈 오브 플레이'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원스토어

게임, 앱, 스토리콘텐츠까지 다양한 모바일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앱마켓 원스토어가 소니 플레이스테이션4 관련 제품을 대폭 할인하는 행사를 비롯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스토어 쇼핑은 오는 16일까지 2주 동안 소니 ‘데이즈 오브 플레이(Days of Pl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데이즈 오브 플레이는 소니가 전 세계 플레이스테이션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매년 진행하는 글로벌 프로모션이다. 원스토어에서 열리는 것은 올해가 처음으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소니 플레이스테이션4를 비롯해 다양한 하드웨어, 주변기기, 게임 타이틀 등을 최대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원스토어는 지난 5월에도 소니 공식 입점을 맞아 일주일 간 ‘플스4 프로 단독 할인 기획전’을 진행했다. 행사에 준비된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 100대가 2일 만에 전량 판매되며 큰 화제를 모았다.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한정 판매에 이어 소니와의 기획전까지 연이은 완판 행진을 기록한 원스토어는 이번 데이즈 오브 플레이 프로모션에까지 본격 참여하면서 게이밍 기어 전문 쇼핑 채널로서의 확고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원스토어 게임은 호국보훈의 달인 6월을 맞아 5일부터 7일까지 ‘호국보훈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호국보훈 관련 퀴즈를 푸는 참가자 모두에게 정답 여부에 따라 차등된 쿠폰을 선물하고, 3일 동안 진행되는 퀴즈를 모두 맞힌 정답자에게는 1천만 게임 캐쉬를 정답자 수로 나누어 동일하게 지급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