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ZU 개발팀의 감성 어드벤처 '패스리스', PS5 플레이 영상 공개

동영상 | 양영석 기자 | 댓글: 4개 |


⊙개발사: 자이언트 스쿼드 ⊙장르: 액션 어드벤처
⊙플랫폼: PS5, PS4, PC(에픽스토어), iOS ⊙발매일: 2020년 연말

'ABZU'를 개발한 자이언트 스쿼드의 신작, '패스리스'의 PS5 플레이 영상이 공개됐다.

'패스리스'는 독수리와 함께 고대 섬을 정화해나가는 사냥꾼의 이야기를 다루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지난 2018년 더 게임어워드를 통해서 처음 공개된 바 있다. 플레이어는 게임속에서 신비한 활을 다루는 헌터가 되어, 동료인 독수리와 연대를 통해 오픈월드로 마련된 신비의 섬을 탐험하고 정화해나가게 된다.

게임 속 월드에는 곳곳에 이동속도를 상승시켜주는 탈리스만(부적)이 마련되어 있는데, 이를 화살로 맞추면 속도 게이지가 회복되며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이러한 탈리스만을 맞추는 액션은 별도의 조준이 아니라 타이밍에 맞춰 버튼을 누르면 되는 형태다.

동료인 독수리를 통한 비행으로 더 많은 지역과 지형을 탐험할 수 있으며, 이러한 독수리는 언제든지 교감도 할 수 있다. 게임속에서는 따로 맵을 보는 인터페이스가 존재하지 않으며, '스피릿비전'이라는 특수한 능력을 통해서 랜드마크를 확인하고 여정을 이어가면 된다. 이렇게 독수리와의 교감과 스피릿 비전 등을 다양한 능력을 통해 섬 곳곳에 존재하는 다양한 미스테리와 퍼즐을 풀어나갈 수 있고, 이런 과정에서 일종의 보스전도 경험할 수 있다.

'패스리스'는 2020 연말 PS5로 출시될 예정이며, PC(에픽게임즈 스토어)와 PS4 및 애플 아케이드로도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