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생생해진 킬러감각, '히트맨3' VR 모드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댓글: 1개 |


⊙개발사:IO Interactive ⊙장르: 액션 ⊙플랫폼: PS VR ⊙발매일: 2021년 1월

지난 2018년에 출시된 히트맨2의 후속작이자, 히트맨 시리즈의 8번째 작품인 '히트맨3'가 PS VR 플랫폼으로도 출시된다.

히트맨 시리즈의 개발사인 IO 인터랙티브는 6일, 히트맨3의 VR 모드 트레일러를 최초로 공개했다. 개발사는 지난 2016년부터 이어져 온 히트맨 '암살의 세계(World of Assassination) 트릴로지'를 VR로도 경험해보라며, "VR 모드는 목표물에 더욱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1인칭 시점의 히트맨이자, 가장 몰입감이 높은 히트맨"이라고 소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작전 수행을 위해 연회장에 진입한 히트맨 '코드네임 47'의 시점으로 목표를 미행하고, 시리즈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근접 암살 장비 '섬유 와이어'로 목표를 제거하는 모습이 담겼다.

히트맨 VR 모드는 새롭게 출시되는 3편 이외에도, '암살의 세계' 트릴로지에 등장하는 모든 맵을 지원한다. 개발사는 VR로 정확히 어떤 콘텐츠들을 플레이할 수 있을지에 대한 정보를 추후 IO 인터렉티브 공식 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히트맨 리부트 트릴로지의 마지막 작품이자, VR 모드로 더욱 몰입감 있는 암살자 체험을 제공할 신작 '히트맨3'는 오는 2021년 1월에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