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케이드, 즐길 거리 확 늘었다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댓글: 6개 |
애플이 2일 게임 구독 서비스인 '애플 아케이드'에 2개의 새로운 게임 카테고리를 도입하고 30종 이상의 타이틀을 추가한다고 발표했다.

독점 버전인 'NBA 2K21 아케이드 에디션', '스타트렉: 레전드', '오레곤 트레일' 등을 애플 아케이드에서 즐길 수 있다. 애플 아케이드는 2개의 새로운 게임 카테고리인 타임리스 클래식(Timeless Classics)와 앱 스토어 그레이트(App Store Greats)를 도입한다.

타임리스 클래식는 '굿 스도쿠 by Zach Gage', '체스 - Play & Learn' 및 '백개먼' 같은 기본 장르의 게임들이 포함된다. 앱 스토어 그레이트는 'Threes!', '미니 메트로' 및 '후루츠 닌자 클래식' 등을 제공한다. 애플 아케이드는 한 달 간의 무료 체험과 함께 월 6,500원 구독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애플 앱스토어 매트 피셔(Matt Fischer) 부사장은 "우리는 애플 아케이드 출시 이후 가장 큰 서비스 확장을 발표하면서, 이제 아케이드 오리지널 신작 게임, 타임리스 클래식 및 앱 스토어 그레이트 등을 포함해 180종 이상의 뛰어난 게임을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아케이드 오리지널 신작 게임




NBA 2K21 Arcade Edition (2K Games): 애플 아케이드에서 제공되는 NBA 2K21 Arcade Edition은 화려한 게임플레이와 강렬한 농구 시뮬레이션 경험을 제공한다. 최신 NBA 출전 선수들이 등장하는 5대5 농구부터 Blacktop 모드에서 펼치는 과장된 경기에 이르기까지, NBA 2K21 Arcade Edition은 플레이어가 자신이 좋아하는 NBA 스타가 되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모드로 채워져 있다. 성능 최적화로 시각적으로 생생하게 느껴지는 실제 같은 NBA 경험을 구현한다.





사이먼과 고양이: Story Time (Tactile Games Limited):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토대로 제작된 최신 게임으로 사이먼과 고양이에게 역대급 도전 과제가 부여된다. 도시근교의 삶이 주는 차분함이 거대한 건물 건설공사로 위협받게 되자, 사이먼과 고양이는 공사업자들이 파괴하기 전에 신비로운 '황무지'를 복원하도록 이웃들을 동원한다.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플레이어는 까다로운 매치3 퍼즐을 풀어 집안 대대로 황무지와 비밀스런 관계가 있어 이를 영원히 묻어두고 싶어하는 심술궂은 이웃 포츠씨의 엄격한 감시 아래 지역사회가 정원을 재건하도록 도와야 한다.





스타트렉: 레전드(Tilting Point LLC): 우주의 운명이 플레이어의 손에 달려 있는 가운데, 플레이어는 스타트렉 프랜차이즈의 공식 팀전 RPG 게임인 스타트렉: 레전드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트렉 영웅 및 빌런의 역할을 맡게 된다. 플레이어는 U.S.S. 아르테미스를 지휘하면서 미션을 수행하고, 거대한 턴방식 전투를 겪으며, 전체 스토리에 영향을 미치는 선택을 할 것이다. 플레이어는 Nexus로 워프해, 이곳에서 새로운 세상을 발견하게 되고 전체 스타트렉 프랜차이즈에서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중 40명 이상을 선발한다. 스폭의 벌칸행성식 너브 핀치부터 워프의 치명적인 바틀레스에 이르기까지, 각각의 전설적인 인물마다 독특한 스킬, 능력 및 무기를 가지고 있다.





오레곤 트레일 (Gameloft): 'The Oregon Trail'의 공식 후속작으로 오레곤으로 향하는 도로에서 벌어지는 갖가지 고난을 현대적으로 풀어놓은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역사적 여정부터 완전한 야생의 여정에 이르기까지 모험에 빠지게 된다. 플레이어는 여정을 함께 할 일행을 고르고, 마차에 보급품을 비축해 어려운 선택과 처음 맞닥뜨리는 위험, 그리고 예기치 않은 상황으로 가득한 모험을 시작한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선택한 무작위 이벤트와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자신의 일행과 앞으로의 게임 결과에 영향을 미치게 되므로, 플레이할 때마다 언제나 새로운 모험이 펼쳐진다.





컷 더 로프 리마스터 (Paladin Studios): '컷 더 로프' 퍼즐 게임의 3D 리마스터작이다. 시리즈에서 가장 인기를 모은 레벨과 새로워진 레벨 및 콘텐츠로 채워졌다. 플레이어는 로프를 자르고, 장애물을 피하며, 부스터를 활용해 캔디를 사랑하는 작은 녹색 괴물 Om Nom에게 캔디를 배달한다. 물리 현상을 충실하게 구현한 게임 플레이와 사랑스러운 메인 캐릭터, 그리고 흥미진진한 모험이 기다리고 있다.





송팝 파티 (Gameloft): 플레이어는 빠른 속도로 전개되는 경쟁식 음악 퀴즈 게임을 통해 자신의 음악 지식을 늘리고 증명해야 한다. 'SongPop Party'는 세계 최대의 음악 퀴즈 게임 프랜차이즈의 최신작이다. 소수 취향의 클래식부터 오늘날 대중적인 히트곡까지 거대한 카탈로그를 갖추고 있다. 전 세계 음악 애호가들을 하나로 모으는 'SongPop Party'는 Arena 모드에서 플레이어의 음악 지식을 상대방과 온라인에서 맞붙게 하는데, 각자의 스킬 수준 및 음악 취향을 토대로 매칭한다. 또한 새롭게 마련된 로컬 및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파티 모드를 이용해 친구 및 가족과 경쟁을 벌일 수도 있다.


새로운 Timeless Classics 게임




리얼리 배드 체스 (Zach Gage):'Really Bad Chess'는 체스와 비슷하지만 나이트 8개, 비숍 4개, 폰 3개처럼 말이 완전히 무작위로 주어진다. 체스 전문가에게 이 게임은 새로운 종류의 도전을 제공하게 된다. 초보 플레이어들의 경우, 'Really Bad Chess'는 게임 시작법을 배우기보다 첫 판부터 체크메이트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즐겁게 터득할 수 있어 플레이어들을 게임에 다가서게 한다.





스도쿠 심플 (MobilityWare): 초보자를 위한 스도쿠 게임인 'Sudoku Simple'은 색깔을 활용해 플레이어가 퍼즐 게임의 고전인 스도쿠를 터득하도록 돕는다. 눈으로 쉽게 분간되는 작은 규모의 퍼즐판부터 시작해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다. 플레이어가 고전적인 색깔과 배치 형태를 선호하는 경우, 설정에서 바꾸면 오리지널 스도쿠 스타일을 이용할 수 있다.





백개먼 (Adikus): 가장 오래된 보드 게임 중 하나인 백개먼이 세련된 그래픽 디자인, 사운드트랙 및 사운드 효과로 무장하고 게이머들이 혼자서 혹은 온라인에서 친구와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새로운 App Store Greats 게임




모뉴먼트 밸리 (ustwo games): 몽환적인 탐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난감한 구조물을 조작해 말수가 적은 공주가 모뉴먼트 밸리의 화려한 세계를 통과하도록 이끌어야 한다. 플레이어는 신비로운 건축물들을 맞닥뜨리고, 숨은 통로를 발견하며, 착시 현상들을 파헤치면서 불가사의한 크로우 피플보다 한 수 앞서 나가야 한다. 두 가지 확장판인 “Forgotten Shores”와 “Ida’s Dream”이 포함되어 있다.





미니 메트로 (Dinosaur Polo Club): 미니 메트로는 지하철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갈수록 커지는 도시를 위해 지하철 지도를 설계해야 한다. 새로운 정류장이 갑자기 등장하고, 플레이어는 이 정류장들을 잇는 경로를 그려야 한다. 선을 다시 그리고, 터널을 구축하며, 모든 이들이 자신이 원하는 곳에 도착하도록 해야 한다.





쓰리! (Sirvo LLC): 오리지널 숫자 슬라이딩 퍼즐 게임인 “Threes!”는 작은 퍼즐로 시작해 플레이어가 작은 숫자들을 합쳐 더 큰 숫자를 만들어내고 교착 상태를 피해가며 반복하는 게임이다.





후르츠 닌자 클래식 (Halfbrick Studios): 선풍적 인기를 모은 과일 자르기 게임으로, 다양한 모드가 제공되어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방법으로 과일을 자르고 썰면서 높은 점수를 얻는다. 파워업과 특수 바나나를 이용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고 연속 자르기가 필요한 석류에서는 몰입하게 된다.





카멜레온 런 (Noodlecake): 카멜레온 런독특하고,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어려운 자동 스크롤 러닝 게임으로, 다채로운 트릭이 적용되어 있다. 플레이어의 목표는 달리며 바닥에 맞게 색깔을 바꾸고 공들여 제작된 레벨을 뛰어넘어 가장 빠른 시간을 달성하는 것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