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매치 퍼즐과 동굴 어드벤처의 만남, '쥬얼스 크러쉬 템플'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도담게임즈




도담게임즈(대표 장명진)는 모바일 퍼즐게임 ‘쥬얼스 크러쉬 템플 어드벤처’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 그리고 애플 앱스토어에 06월 12일(금) 글로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쥬얼스 크러쉬 템플’은 전 세계 남녀 노소 어느 누구나 좋아하는 아름다운 보석으로 이루어진 블록을 활용하여 신비로운 동굴 속에서 벌어지는 매치 3 게임이다. 1,000여개의 다양하고 다이나믹한 장애물로 구성된 게임으로서 한번 플레이를 하게 되면 오랜 시간 플레이 할 수 있는 잘 정리된 레벨 벨런스와 화려한 효과 그리고 역동적인 사운드로 매치 3 게임의 재미요소를 높였다.

또한 아무런 조건 없이 어느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트와 같은 어떠한 제한 요소로 게임 플레이에 제한을 주지 않아 마음껏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매치 3 게임 퍼즐 장르를 좋아하는 유저에게 최적의 게임이라고 볼 수 있다.

‘쥬얼스 크러쉬 템플’은 인터넷이 연결이 안되어 있더라도 언제 어디서든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4 ~ 5개 이상의 보석 블록을 매치하였을 경우 화려하고 놀라운 스킬을 가진 아이템과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게임 플레이 중 노출되는 장애물과 미션들은 매치 3의 게임의 재미요소를 더욱 높였다.

도담게임즈 관계자는 “부담 없이 다운받아 즐길 수 있으며 매치 3 캐주얼 게임을 선호하는 유저에게 큰 인기를 끌 수 있는 게임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1,000여개 이상의 스테이지 추가 업데이트 및 다양한 컨텐츠 추가 업데이트로 유저들에게 즐거운 게임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쥬얼스 크러쉬 템플’은 06월 12일(금)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글로벌 출시 예정으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도담게임즈의 게임에 대해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