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파기 액션 퍼즐, '미스터 드릴러 드릴랜드' 한국어판 정보 공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Nintendo Switch™, STEAM®(디지털)용 액션 퍼즐 게임 ‘미스터 드릴러 드릴랜드’(한국어판)의 주요 특징과 게임 정보를 소개했다.

■ 게임 소개

‘미스터 드릴러 드릴랜드’(한국어판)는 2002년에 발매된 GAMECUBE판 '미스터 드릴러 드릴랜드'를 리마스터하여 선보이는 작품으로, 에어 캡슐을 먹으며, 위에서 떨어지는 블록을 피해 지하의 목적지로 향하는 액션 퍼즐 게임이다.




■ 주요 특징

· 진화한 그래픽 : 게임성은 그대로 유지하고, 그래픽은 보다 화려하게 진화했다. 그래픽과 영상이 고해상도에 대응한다.

· 캐주얼 코스 추가 : 이번 작품에서는 새롭게 캐주얼 코스가 추가되었다. 산소의 소모 속도가 느려지는 쉬운 난이도를 통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 다 함께 즐기는 액션 퍼즐 게임 : Joy-con™을 사용하여 최대 4인이 함께 즐길 수 있다. 먼저 도착하는 사람이 승리하는 ‘레이스’와 블록 안에 감춰진 메달을 먼저 찾는 사람이 승리하는 ‘배틀’을 즐길 수 있다.

액션 퍼즐 게임 ‘미스터 드릴러 드릴랜드’(한국어판)는 Nintendo Switch™ 버전으로 2020년 6월 25일 발매되며, STEAM®(디지털) 버전의 발매일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