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온라인', 17주년 기념 대축제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아이닉스소프트




㈜아이닉스소프트(대표: 김선구, http://www.kalonline.co.kr)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최초의 한국적 판타지 ‘칼온라인’의 17주년 기념 이벤트를 4월 6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칼온라인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고가의 장비 풀세트 대여권를 선물로 지급하며, 17년 동안 함께 동고동락한 유저들의 추억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내 게임에서 보스를 처치하면 획득할 수 있는 17주년 기념 스페셜 전투 군마인 ‘동해의 거북왕’은 최근 일본해 표기 분쟁에 대한 대한민국의 ‘동해’를 알리고자 기획되었다.

전세계 유저가 접속하는 글로벌 서비스에도 East Sea로 표기하여 이를 널리 알리고 있다.

㈜아이닉스소프트 관계자는 “2004년 4월 국내 칼온라인 정식 오픈 서비스부터 17년 동안 장수 온라인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것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칼온라인에 접속하신 고객님들을 위하여 푸짐한 선물을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 라고 말했다.

칼온라인 17주년 기념 대축제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칼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