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펙스 레전드'에서 크리스마스 파티 2020이 시작된다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EA Korea


에이펙스 레전드는 2021년 1월 4일까지 진행되는 유쾌한 기간 한정 크리스마스 파티(홀로 데이 배시 이벤트)를 연다. 올해 이벤트에서는 윈터 익스프레스 기간 한정 모드의 복귀와 새로운 겨울 테마 얼어붙은 치장 아이템이 출시된다.

윈터 익스프레스를 위해 기차가 세상의 끝으로 돌아왔다. 킹스 캐년의 새로운 부활 호버 탱크도 얼어붙은 폭발 지역의 상공을 배회한다. 또한 새로운 기차역인 더레일먼트는 특별한 순환으로 인해 측면 기회와 함께 전투에 더 많은 다양성을 제공한다. 이러한 모든 변경 사항을 통해 플레이어가 작년에 경험한 라운드 간의 긴 부활 시간을 크게 단축시킬 수 있게 되었다.

올해 크리스마스 파티(홀로-데이 배시)에는 지금부터 1월 4일까지 이용 가능한 완전히 새로운 잠금 해제 기능이 포함된 보상 트랙이 포함되어 있다. 플레이어는 단순히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만으로도 호라이즌의 절대 영도 에픽 스킨과 같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1월 4일까지 매주, 직접 구매 상점은 완전히 새로운 로바, 레버넌트 및 스핏파이어 전설 스킨을 포함한 새로운 판매 세트를 선보인다. 또한 기간 한정으로 제공되는 얼어붙은 홀리데이 스킨이 다시 돌아왔으며, 플레이어는 로바의 완벽한 크리스탈과 같은 새로운 스킨을 구매해 이벤트에 멋지게 등장할 수 있다.

크리마스마스 파티 2020 (홀로-데이 배시 2020)에 대한 추가 정보는 Apex Legend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