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레이드, 신규 영웅 '다카리스' 출시 및 신상 수영복 코스튬 공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베스파




베스파(대표 김진수)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에 새로운 영웅 '다카리스'가 등장했다.

'다카리스'는 제국이 점령한 에레타나 호수 근방의 원주민 리자드맨 종족의 현자로, 무력으로 제압당한 고향을 되찾기 위해 레지스탕스에 가담하게 된 마법사이다.

적을 공격하는 동시에 아군을 회복시키고, 마나 회복과 공격력 증가, 상태이상 면역 보호막 생성 등 강력한 마법 피해 외에도 다양한 버프(Buff, 능력치를 일시적으로 증가시켜주는 효과나 스킬)를 스킬로 사용한다.

또한, 아군이 3명 이하일 때 강력한 보조 효과를 부여하는 능력이 있어 스토리 모드 외에도 PVP나 PVE 등 다방면의 게임 콘텐츠에서 활용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니아, 세실리아, 크리샤, 네락시스, 라브릴 등 8 영웅의 2019년 여름 시즌 신상 수영복 코스튬과 신규 커스터마이징 아이템 '애정이 자라나는 애정자라 파츠'가 추가됐다. 특히, 수영복 코스튬은 시원한 모습의 외관 외에도 보유 시 골드 획득량 3% 증가라는 추가 능력이 발휘된다.

신규 영웅 및 시원한 여름 코스튬을 새롭게 추가한 ‘킹스레이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직접 즐길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