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스크롤 액션 어드벤처, MO:Astray 모바일 버전 11월 12일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 자료제공 - 레이아크 ]




레이아크는 지난 15일, 횡스크롤 액션 어드벤처 게임 'MO:Astray 길을 잃은 세포'의 안드로이드 및 iOS 플랫폼의 사전 예약을 15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MO:Astray 길을 잃은 세포'는 픽셀 스타일의 횡스크롤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2019년 PC버전을 출시해 스팀에서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작품이다. 이에 따라 PC버전과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 이어 안드로이드 및 iOS 플랫폼을 통해 발매될 새로운 모바일 버전이 ₩5,900원의 가격으로 출시된다.

게임에서는 주인공 MO의 탄생 및 주인공 MO의 수많은 난관과 수수께끼를 파헤쳐 나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주인공 MO의 모험 과정 중 점차적으로 진행되는 이야기의 흐름에 따라 기억을 읽고 사건의 진상을 파헤친다.

플레이어는 함정이 난무하는 환경 속에서 플레이어는 '액션' 및 '수수께끼'의 플레이 방식을 교묘하게 결합하여 MO를 조작해야 하며, 동시에 파생되는 각종 플레이 스킬을 잘 배합해야 비로소 스테이지를 통과할 수 있다.

'MO:Astray 길을 잃은 세포'의 모바일 버전은 오는 11월 12일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