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최신 HCI 솔루션에 EPYC 프로세서 탑재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AMD




AMD가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HCI) 솔루션에 AMD EPYC™ 프로세서를 지원한다. AMD는 레노버 씽크애자일 HX(Lenovo Think Agile HX)과 뉴타닉스(Nutanix)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인프라 솔루션에 AMD EPYC 프로세서를 공급, EPYC 프로세서 생태계를 다시 한번 확장했다.

데이터센터 예산 대비 누릴 수 있는 가치에 대한 고객들의 기준이 높아지면서 많은 기업들의 IT 담당 부서는 HCI를 도입해 데이터센터를 현대화하고 있다. HCI 도입은 빠르게 변화하는 기업 환경을 보다 쉽게 관리 가능한 고성능, 고효율의 데이터센터 구축을 지원한다.

AMD EPYC 프로세서와 뉴타닉스의 하이브리드 및 멀티클라우드 솔루션 도입을 통해 고객들은 탁월한 성능의 VDI 등 디지털 워크스페이스 워크로드를 가속화할 수 있으며, 주요 ISV 및 OEM 파트너사들의 고급 보안 기능 및 폭넓은 생태계를 지원받을 수 있다.

AMD 서버 사업부 수석 부사장 겸 총괄 책임 댄 맥나마라(Dan McNamara)는 “IT 업계 리더들은 변화로 인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최근 재택근무가 보편화되면서, 데이터센터 역시 비즈니스 지원을 위해 필요한 보안, 성능 및 민첩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운영 방식을 디지털화 하는 등의 변화가 필요하다”며, “AMD EPYC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하는 가상화 및 HCI 환경은 데이터센터 운영자와 IT 관리자에게 다양한 OEM 플랫폼, 그리고 소프트웨어 솔루션 전반에 걸쳐 첨단 보안 기능을 갖춘 고성능 가상화 환경을 지원할 수 있는 능력을 준다. 이는 직원들이 언제 어디서나 업무를 보고 회사의 사업 목표 달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뉴타닉스 최고사업책임자(CCO) 타르칸 마네르(Tarkan Maner)는 “뉴타닉스가 최고의 HCI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기업에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인프라 전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성장하면서 우리는 고객에게 하이브리드 및 멀티클라우드 전략의 일환으로 데이터센터 현대화에 도움이 되는 최고의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솔루션 비즈니스 모델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또한, “뉴타닉스 소프트웨어는 OEM 플랫폼 및 AMD EPYC 프로세서와 함께 고객들이 데이터베이스, 분석, 디지털 워크스페이스 및 기타 비즈니스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 관리를 위해 필요한 성능, 유연성 및 선택권을 제공한다”며, “AMD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고객의 데이터센터 현대화를 지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