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미스틱과 100인 규모 PvP 지역 대사막 업데이트 예고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9개 |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모바일 세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하는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신규 클래스 ‘미스틱’을 공개했다.

이벤트 페이지에는 신규 클래스 ‘미스틱’, 신규 지역 ‘대사막’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관련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는 ‘알림 신청 이벤트’에 참여해 업데이트 당일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심연 등급 장신구 풀세트 ▲심연 등급 장비 풀세트 ▲5세대 신규 반려동물 ▲월드 우두머리 파편 선물 상자를 보상으로 수령할 수 있다.

원작 ‘검은사막’에서 호쾌한 전투로 큰 인기를 끌었던 ‘미스틱’은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시작부터 각성 클래스로 27일 등장할 예정이다.

미스틱은 날렵한 몸놀림의 무예가로 주먹을 보호하는 장비 ‘청파각’을 주무기로, ‘완갑’을 보조무기로 사용한다. 용의 가호를 받아 강력해진 힘으로 전장을 압도하는 클래스며 끊임없이 이어지는 연속 공격으로 속도감 있는 전투 스타일을 갖고 있다.

‘대사막 2차 업데이트 태양의 전장’도 공개돼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전 서버에서 모인 100인의 이용자가 동시에 전투하는 콘텐츠로 추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신규 지역 ‘대사막’이 업데이트되며, 사막 복장과 텐트 등 사막 관련 아이템이 추가됐다. 대사막은 흑정령과 고대인의 비밀이 시작된 곳으로, 검은사막 모바일 세계관에서 중요한 역할을 차지하는 지역이다.

대사막 업데이트를 기념해 공식 포럼에서 ‘대사막 공략&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럼 게시판에 이용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공략과 팁을 남기면 선정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50,000원 권(총 10명)을 지급한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세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