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시커R, 히든형 던전 '돌발 던전' 업데이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클래게임즈




클래게임즈(대표 정희철)는 오늘(6일), 자사의 모바일 수집형 액션RPG '소울시커R'이 ‘돌발 던전’을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서비스 최초로 신규 영웅 ‘폭염의 포병 겔러헤드’를 선보인 지 일주일 만에 PvE 콘텐츠인 ‘돌발 던전’을 추가하면서 업데이트 행보를 본격화하기 시작했다.

‘돌발 던전’은 스토리 던전 클리어 시 일정 확률에 의해 출현하는 히든형 던전이다. 타입은 총 3가지가 있으며, 각각 진행 방식과 보상이 다르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보물 고블린을 처지하고 골드를 수급하거나, 해츨링 획득과 마나석을 얻을 수도 있다. 루티온과 마나석을 확보할 수 있는 던전도 출현하는 등 앞으로 스토리 던전을 돌파할 때마다 ‘돌발 던전’의 출현 여부가 게이머들의 희비를 가를 것으로 기대된다.

콘텐츠 추가와 함께 일부 스토리 던전의 밸런스 및 보상 조정도 이루어졌다. 신규 업적 추가, 영웅 자동 장착 기능 개선 등 편의 기능 또한 대거 개선됐다.

클래게임즈 함용주 매니저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던전 클리어 순간마다 돌발 던전을 기대할 수 있게 되어 스토리 던전의 클리어 가치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소울시커R은 신규 영웅과 돌발 던전 같이 게이머들에게 신선하고 유용한 콘텐츠를 지속 추가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소울시커R’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