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서사 어드벤처 '크로노 판타지아' 안드로이드 대상 CBT 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세시소프트




젬 대륙이라는 가상의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서사 어드벤처 RPG ’크로노 판타지아’가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클로즈베타 테스트(CBT)를 진행한다.

12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게임의 전반적인 서비스 안정성을 점검하기 위해 진행되며, 튜토리얼과 게임의 콘텐츠 일부가 공개되어 테스트 된다.

이번 CBT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은 후 테스트 기간 중 10레벨을 달성하고, 데이터 연동을 설정한 유저 모두에게 정식 오픈 시 캐릭터 육성에 도움이 되는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사전 테스터들의 호응을 기대해 본다.

‘크로노 판타지아’는 200개 맵으로 구성된 거대한 게임의 무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20권 분량에 달하는 흥미진진한 메인 스토리와 다양한 서브 스토리를 통해 게임에 몰입감을 높인 게임이다. 또한 3개 직업에서 분화된 다양한 전직 시스템을 통해 획득된 화려한 스킬을 조합해 나만의 스킬 트리를 만들어 적을 물리치는 화끈한 타격감을 살린 어드벤처 RPG 게임이다.

세시소프트는 사전 등록자에게는 귀속마정석 200개, 순수결정 1000개, 에너지 안정제 500개, 지식사탕 100개, 영혼석 보물상자 10개로 구성된 푸짐한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이와 더불어 SNS에 사전등록 소식을 알리면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추첨해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사전등록은 현재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로노 판타지아’의 공식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