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PC에 최적화, MSI 지포스 GTX 1650 SUPER 에어로 ITX OC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엔비디아의 최신 GPU 아키텍쳐인 ‘튜링’ 기반 ‘지포스 GTX 1650 SUPER’를 탑재한 ‘MSI 지포스 GTX 1650 SUPER 에어로 ITX OC 4GB’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MSI 지포스 GTX 1650 SUPER 에어로 ITX OC 4GB’ 그래픽카드는 가성비를 극대화한 ‘지포스 GTX 1650 SUPER’를 탑재, 아키텍처 및 프로세스 최적화를 통해 강력한 성능과 높은 전력 효율성을 보여준다. 또한 기존의 지포스 GTX 1650과 달리 GDDR6 기반의 메모리를 장착하여 게이밍 성능을 더욱 향상시켜 많은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17cm의 작은 크기를 갖추고 있어 미니 PC 및 미니 ITX PC 등 초소형의 작은 컴퓨터에 장착이 가능하다. 배틀그라운드 등 고사양 게임을 원하는 미니 PC 게이머들에게 안성맞춤인 그래픽카드이다. 그리고 미국 국방성의 까다로운 검사 기준을 통과한 ‘MSI 밀리터리 클래스’ 부품을 사용하여 최고의 안정성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MSI 애프터버너’ 소프트웨어 역시 기본 제공하고 있어 그래픽카드의 세부적인 성능 설정도 쉽게 조절할 수 있다.

‘MSI 지포스 GTX 1650 SUPER 에어로 ITX OC 4GB’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추가적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3만원 상당 스팀 월렛 코드를 증정하는 사용기 이벤트와 최고 인기 게임 배틀그라운드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MSI 그래픽카드의 다양한 이벤트는 MSI 사용자 카페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MSI 지포스 GTX 1650 SUPER 에어로 ITX OC 4GB’ 그래픽카드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사용자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