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팔코믹스, 비주얼노벨 9종 연이어 출시하며 순항 중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북팔코믹스




(주)북팔코믹스가 지난 13일, 비주얼노벨 앱인 ‘얀데레 감금 러브코미디 제로’, ‘츤데레 고양이 같은 그녀’ 앱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얀데레 감금 러브코미디 시리즈는 비주얼노벨 플랫폼 시크릿러브의 대표 인기작으로, 시즌1 앱 출시로 시작해 현재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유사 얀데레 시리즈 앱들만 9종을 만나볼 수 있다.

앱은 기억상실증에 걸린 남자 주인공이 정체불명의 미소녀에게 감금된 채 자신의 비밀을 알아가게 되는 스토리로, 연이은 시즌2, 프리퀄, 제로 시리즈에서는 판타지 요소가 가미되어 더 큰 세계관으로 확장해 나간다.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 만화, 시뮬레이션 카테고리에서 서비스중이며 누적 다운로드 30만명, 대부분의 앱들이 최고 매출 상위권을 점유하고 있다.

북팔코믹스 관계자는 “첫 앱을 출시했을 당시에는 단순히 쉽게 즐길 수 있는 얀데레 장르로 생각했었지만, 작가와 연이은 시리즈 앱들을 준비하면서 모두 하나의 세계관에서 파생된 스토리임을 알게 되었다. 이런 제작 배경을 알고 플레이하면 이용자분들도 보다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또한 “아직 시나리오를 제작한 작가의 후속 작품이 더욱 많이 남아있다. 현재 2개의 제작팀을 구성해 1주 1콘텐츠 출시를 목표로 두고 있는데, 서브컬쳐 업계의 마블코믹스를 목표로 하고 있다.” 라고 밝혔다.

한편 ‘얀데레 감금 러브코미디’는 미연시 게임에서 주로 등장하는 소재인 얀데레를 다룬 달콤살벌한 콘텐츠로, 유튜브에서 메인 캐릭터가 한국의 대표 얀데레로 인기를 끄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