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SX 마지막 예약구매 기회! Xbox 올 액세스, 11월 3일 실시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댓글: 6개 |



SKT는 금일(29일), MS의 콘솔 약정 서비스 'Xbox 올 액세스(Xbox All Access)' 사전예약 접수를 오는 11월 3일, 낮 12시를 기점으로 시작한다고 밝혔다.

가전기기 렌탈과 유사한 방식의 Xbox 올 액세스는 Xbox Series X/S(이하 XSX, XSS) 대여와 함께 Xbox 게임패스 얼티밋 이용권을 24개월간 제공하는 구독형 서비스다. 단, 대여에서 끝나는 일반적인 구독형 서비스와는 다르다. 24개월이 지나면 대여한 콘솔의 소유권도 갖게 되기에 통신사 약정 서비스에 가깝다.




Xbox 올 액세스 가격은 XSS와 XSX 각각 월 29,900원, 월 39,900으로 책정됐다. 전 세계 12개국에 서비스 예정이며, 대한민국은 아시아 국가 중 유일하게 런칭 국가에 포함돼 SKT를 통해 서비스된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전예약은 SKT 고객을 대상으로만 진행된다. 타 통신사 고객은 서비스 대상을 확대한 2021년 이후에나 가능할 예정이다. 한편, 사전예약은 고객 명의당 1대만 신청할 수 있으며, 2대 이상 사전예약시 취소될 수 있다.

콘솔 기기는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1차 물량은 11월 중으로, 2차 물량은 12월 중으로 순차 배송할 예정이다. SKT가 서비스하는 Xbox 올 액세스 사전예약과 관련해 기타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