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레이브' 시즌3 보스의 재림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THINK FLY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게임 '보스레이브'의 세 번째 시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 높은 수준의 경쟁과 성장을 담은 신규 콘텐츠가 추가되어 눈길을 끈다.

먼저 도달 가능한 최대 레벨이 기존 정점 130에서 정점 180으로 확장됐다. 또한 정점 6차 전직이 오픈되고 새로운 BOSS콘텐츠로 ‘선운유적’이 추가돼 이미 5차 전직을 완료하고 기존 최대 레벨에 도달했던 이용자들도, 계속해서 캐릭터 성장의 재미와 신규 보스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선운유적’의 경우, 보스 레벨 400 ~ 500 이상의 강력한 보스들이 등장하고, 신기와 보석을 강화할 수 있는 진귀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강력한 아이템 중 하나인 ‘신기’에 추가 속성과 인첸트 속성을 부여해 주는 신규 강화 콘텐츠 ‘신기진령’과 ‘보석’의 잠재된 힘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보석조각’ 콘텐츠가 추가됐다. ‘신기진령’과 ‘보석조각’을 제작하기 위한 재료는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추가된 보스 콘텐츠 ‘선운유적’에서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길드 창고의 일괄 기부 기능을 추가하고, 파티 던전인 ‘비경’의 350레벨이 추가되는 등, 이용자의 지속적인 성장과 경쟁의 재미를 담은 다양한 업데이트 사항이 추가됐다.

한편, '보스레이브'는 ‘무한보스 쟁탈전’이라는 차별화 된 콘텐츠를 통해 경쟁과 성장의 재미를 선사하는 MMORPG 장르의 게임으로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보스레이브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