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나더 월드 개발자의 신작 VR 게임, '페이퍼 비스트' 게임 플레이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개발사: 픽셀 리프 ⊙장르: 시뮬레이션 ⊙플랫폼: PS VR ⊙발매일: 2020년 상반기

'어나더 월드'의 개발자로 유명한 에리크 셰히(Eric Chahi)의 신작 VR 탐사 시뮬레이션 게임 '페이퍼 비스트'의 플레이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페이퍼 비스트는 에리크 셰히가 직접 설립한 게임 스튜디오 픽셀 리프(Pixel Reef)에서 개발 중인 첫 타이틀로, 지난 4월에 최초로 공개된 작품이다.

데이터 서버의 광대한 메모리 속 어딘가에서 빅 데이터에 기반한 생태계가 나타났고, 이곳에서 탄생한 미지의 생명체가 바로 '페이퍼 비스트'다. 유저는 이곳을 모험하는 최초의 모험가가 되어 자신의 행동에 맞춰 반응하는 종이 형태의 매력적인 동물들과 상호작용하고, 물, 얼음, 모래 등 자연환경을 이해하며 다양한 장애물을 극복해나가야 한다. 트레일러에서도 빙벽으로 된 언덕을 오르지 못하는 페이퍼 비스트를 위해 흙으로 덩어리를 빚어 뿌려주는 등 다양한 상호작용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동적인 에코 시스템과 유체 역학이 적용된 데이터 세상에서 미지의 생명체와 조우하는 특별한 경험을 담은 VR 게임 신작 '페이퍼 비스트'는 오는 2020년 1분기에 PS VR 플랫폼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