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당할 것인가? '프레데터: 헌팅 그라운드' 2020년 4월 발매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PlayStation®4(이하 PS4™)용 소프트웨어 ‘Predator: Hunting Grounds’를 2020년 4월 24일(금)에 발매한다. 스탠다드 에디션(디스크 및 다운로드 버전) 44,800원,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64,800원에 각각 발매된다.

또한, 오늘부터 PlayStation™Store(이하 PS Store)에서 ‘Predator: Hunting Grounds’ 다운로드 버전(디지털 스탠다드 에디션,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의 예약주문이 시작된다. PS Store에서 본 타이틀의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주문하면, 게임 본편과 더불어 예약주문 특전이 함께 제공된다.

Predator: Hunting Grounds는 남아메리카 지역의 외딴 정글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비대칭형 멀티플레이* 슈팅 게임이다. 이 전장에서 프레데터는 최고의 사냥감을 추적한다. 4명으로 구성된 엘리트 공격팀의 일원으로 플레이하며 프레데터에게 발각되기 전에 작전을 완수해야 한다. 아니면 프레데터가 되어 다양하고 치명적인 외계 기술로 무장하고 최고의 사냥감을 사냥하며, 전리품을 모두 손에 넣을 수 있다.

프레데터 유니버스의 설명에 걸맞는 세계를 눈으로 보고, 느끼자. Unreal Engine을 통해 영화에서 PS4™로 그대로 가져온 듯 무성한 정글은, 작전을 위해 목표로 향하는 부대의 모습과 소리로 살아난다. 하지만 나무 위에서 번쩍이는 빛과 불길한 소리는 이 공격부대가 곧 치명적인 적과 마주할 것임을 암시한다. 대표적인 프레데터 테마곡부터 프레데터를 상징하는 광학 위장 장치와 열 감지 장비까지… 프레데터버스의 팬들은 익숙한, 그리고 새로운 이야기를 마음껏 누릴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