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와우 클래식 '아라시 전장' 3월 10일, '줄구룹' 4월 중 추가될 예정

게임뉴스 | 배은상 기자 | 댓글: 26개 |




많은 이들에게 지금까지도 사랑 받고 있는 전장 '아라시 분지'가 약 2주 뒤인 3월 10일, 클래식 서버에 업데이트된다. 블리자드는 금일(28일) 블루포스트를 통해 클래식 서버의 페이즈4 업데이트 일정을 공개했다. 많은 명품 장비가 쏟아지는 '줄구룹'과 새로운 필드 보스 '녹색용'은 4월 중에 추가될 것이라 밝혔다.

아라시 분지는 와우 역사상 가장 재밌는 전장으로 손꼽히며 지금까지도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현재 명예 시스템으로 인해 알터랙 계곡만 활성화되어 세계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아라시 분지가 이러한 흐름을 깨트릴 수 있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4월에는 20인 레이드 던전 '줄구룹'을 만나볼 수 있다. 과거 디버프에 걸린 펫을 소환 해제했다가 아이언포지에서 다시 소환하여 무서운 속도로 전염이 되었던 '오염된 피' 사건으로 발생하게 된 던전이 바로 줄구룹이다. 격전의 아제로스에서 호드에 합류하게 되는 잔달라 부족과 함께 구루바시 트롤의 음모를 막아야 한다. 이 곳에서는 주문 적중을 비롯하여 다양한 명품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클래식 서버는 최근 공개 테스트 서버(PTR)를 추가했다. 블리자드는 다가올 페이즈4 업데이트를 테스트 서버에서 미리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글로벌 동시 오픈인지 각 지역 정기점검 후 오픈인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글로벌 동시 오픈이라면 혈투의 전장처럼 3월 10일 북미 시간에 맞춰 한국 서버도 함께 열릴 예정이며, 각 지역 개별 오픈이라면 3월 12일 목요일 정기점검 후 아라시 분지를 만나볼 수 있다.

다가올 와우 클래식 콘텐츠 해금

와우 클래식 PTR이 활성화됨에 따라 새로 추가될 콘텐츠에 대한 테스트 환경이 마련됐습니다.

자세하게 말하면 아라시 분지 전장은 모든 지역에 3월 10일 추가될 계획입니다. 또한, 줄구룹과 녹색용 필드 보스는 4월 중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조만간 정확한 출시 날짜를 모두에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