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SRPG 리치리치, 구글 피처드 금주의 추천 게임 선정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유엘유게임즈




유엘유게임즈(대표 오영파)는 자사의 모바일 SRPG 리치리치: 부자 되는 법(이하 리치리치)이 오늘(18일) 구글 피처드 금주의 추천 게임에 선정되었다고 알렸다.

부자게임으로 이름을 알린 리치리치는 현대적 느낌의 모바일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런칭 당시 배우 강부자를 공식 모델에 선정하고 재치 있는 광고를 그려내 화제가 되었다. 리치리치는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 최고 인기 1위, 최고 매출 22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얻은 바 있다.

특히 이달 초 실시된 업데이트에서는 글로벌 진출, 해외산업 컨텐츠와 소원빌기 이벤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더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신규 남녀 주인공의 등장으로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은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됐다.

이번 구글 피처드 선정은 리치리치의 식지 않은 인기를 입증하기도 한다. 구글이 직접 선정하는 구글 플레이 피처드는 게임성과 화제성을 인정받았다는 의미로, 출시 이후 2개월이 지난 현재까지 리치리치가 유저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다. 리치리치는 11월 18일부터 약 일주일 동안 마켓 최상단에 추천 게임으로 노출된다.

리치리치는 구글 플레이 외에도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플레이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