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서드 파티 개발사와 협업해 LoL 신작 게임 만든다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 댓글: 48개 |



라이엇 게임즈는 금일(6일), 리그 오브 레전드의 IP를 활용한 게임 제작을 총괄하는 플랫폼 사이트 '라이엇 포지'를 공개했다.

라이엇 포지는 여러 개발사들과 함께 '리그 오브 레전드' IP를 활용한 여러 게임들을 제작하고 관리하는 라이엇 게임즈의 새로운 퍼블리싱 레이블이다. 실질적으로, 지난 10월 발표했던 다양한 리그 오브 레전드 IP 게임들이 이에 해당한다.

라이엇 게임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풍부한 경험과 재능 있는 전 세계의 개발자와 협력하여 플레이어에게 멋진 새로운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라이엇 포지의 목적을 설명했다. 즉, 라이엇 게임즈가 서드 파티 개발사들과 함께 새로운 게임을 제작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라이엇 게임즈는 라이엇 포지를 통해서 여러 서드 파티 개발사들과 함께 협업하며 게임 개발 및 서비스에 관한 Q&A, 현지화 전략과 마케팅을 지원할 예정이다. 현재도 라이엇 게임즈는 이미 다른 서드 파티 스튜디오와 게임 개발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스튜디오가 놀라운 게임을 만들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전하기도 했다.

또한 라이엇 포지를 통해 출시되는 게임들은 PC, 콘솔 및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을 지향한다. 이에 대해서 라이엇 게임즈는 "각 게임들이 최고의 플레이어 경험을 위해 올바른 플랫폼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도록 디자인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라이엇 포지에 대한 정보, 그리고 제작 중인 게임들은 오는 12월 13일 열리는 '더 게임 어워드' 현장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