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적의 능력을 빼앗아라! '바빌론즈 폴', 플레이 영상 최초 공개

동영상 | 윤홍만 기자 | 댓글: 3개 |


⊙개발사: 플래티넘게임즈 ⊙장르: 액션 ⊙플랫폼: PS4, PC ⊙출시: 2020년


지난 10일, 소니의 신작 게임들을 소개하는 행사인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State of Play)를 통해 플래티넘게임즈와 스퀘어에닉스가 함께 개발 중인 액션 게임 '바빌론즈 폴'의 최신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폐허가 된 고성을 배경으로 한 이번 영상을 통해서는 플래티넘게임즈 특유의 화려한 액션을 엿보는 동시에 게임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에서 눈에 띄는 전투 요소는 네 가지다. 첫 번째는 와이어를 이용한 액션으로 원거리에 있는 적에게 와이어를 연결한 후 빠르게 접근하거나 끌어당기는 식으로 이용하는 걸 볼 수 있다.

두 번째는 마법으로 만든 검들로 이를 이용해 연속으로 공격하거나 한 번에 다수의 적들을 해치울 수 있다. 액션 게임인 만큼, 회피에 대한 것 역시 이번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타이밍을 맞춰서 적의 공격을 피하면 특유의 이펙트가 발생하며, 이에 따른 연계기를 발동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으로는 적의 능력을 빼앗는 것으로 추정되는 기술이다. 최초로 공개한 트레일러를 통해서도 엿볼 수 있던 부분으로 일반 몬스터의 능력을 빼앗는 것부터 보스의 무기를 빼앗는 등 폭넓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추정된다.

플래티넘게임즈와 스퀘어에닉스가 함께 개발 중인 신작 '바빌론즈 폴'은 2020년 PC와 PS4로 출시 예정이며, 오는 여름 후속 정보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