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틀셰프', 브로스 눈 안마기와 제휴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그램퍼스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가 생활 기기 전문기업 롱샤인코리아(대표 양승헌)과 함께 ‘브로스 눈 안마기’ 제품을 바탕으로 한 제휴 이벤트를 다음달 중순까지 전개한다고 밝혔다.

2017년 상반기 국내 출시된 ‘마이리틀셰프’는 서비스 3년 동안 총 다운로드 180만 이상을 펼치며 다양한 캐주얼게이머들과 소통을 진행해왔다. 현재까지 총 33개의 정식레스토랑이 포함되어 있으며, 지난달부터는 파인다이닝 모드인 ‘쿠킹월드’클래스가 신규 오픈되어 많은 캐주얼 게이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다음달 중순까지 펼쳐지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마이리틀셰프’의 게임 내 셰프미션 이벤트를 통해서 펼쳐진다. 게임 내 마스터모드인 셰프미션에서 별 20개 이상을 획득 후 공식 커뮤니티 카페에 인증을 하면 이벤트에 자동응모가 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한 유저를 대상으로 총 30명을 추첨하여 ‘브로스 눈 안마기’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기간 내 ‘브로스 눈 안마기’를 정상가에서 47% 할인하여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정보는 게임 내 팝업과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그램퍼스의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심혜민 매니저는, “마이리틀셰프의 유저층이 2030 여성계층으로, 전반적인 눈의 피로도를 호소하는 유저들이 많다고 생각했다. 작지만 강한 중소기업의 파트너쉽을 통해서 실생활에서의 좋은 브로스 눈안마기 제품과의 제휴를 준비하게 되었다.”라고 하면서, “앞으로 다양한 FMCG(Fast-moving consumer goods)군과의 제휴를 필두로 다양하고 즐거운 제품과의 콜라보를 진행하여 마이리틀셰프 유저들이라면 이벤트가 계속 이어지는 느낌을 계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현재 국내 18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선보이며 국내 캐주얼 요리게임 시장에서의 다양한 캐주얼 게임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마이리틀셰프’는 2020년 봄 시즌을 맞이하여 새로운 프로모션 영상과 ‘노마와친구들’이라는 공식 이모티콘을 전격 공개하면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올 봄 특히 생활 먹거리 기업인 ‘풀무원’의 생과일 쥬스 브랜드 ‘아임리얼’, ‘풀무원샵’, ‘풀무원 떡볶이’등과 협력하는 봄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전개하고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제휴가 꾸준하게 마이리틀셰프 게임을 통해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