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틀셰프, 2020년 첫 레스토랑 ‘컵케이크 하우스’ 오픈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그램퍼스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인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가 금일(29일) 게임 내 31번째 테마 레스토랑이자 2020년 새해 첫 레스토랑인 ‘컵케이크 하우스’를 전격 오픈했다.

‘컵케이크 하우스’는 2020년을 새롭게 시작하는 시즌을 맞아 따뜻하고 부드럽고 작고 예쁜 컵케이크 들을 만나볼 수 있는 시즌 스테이지로 펼쳐진다. 특히 ‘마이리틀셰프’는 국내 라이브서비스 2년을 넘기면서 No.1 요리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등극한 마이리틀셰프의 31번째 레스토랑을 통해서, 유저와의 고마운 감정을 소통하고 있다. 평소 ‘마이리틀셰프’가 가장 중요하게 표현하는 세심하고도 디테일한 표현을 컵케이크라는 매개체를 통해서 최대한 표현하여, 다양한 컵케이크 들과 음료 군을 한번에 만날 수 있도록 구성한 컨셉의 테마 레스토랑이다.

컵케이크는 주로 다른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작은 케이크를 뜻하는데 게임 내에서는 초콜릿 케이크 모양의 부드러운 머랭 아이싱으로 장식된 ‘화이트 아웃 컵케이크’와 특별하게 장식된 꽃 모양의 ‘장미 컵케이크’, 스프링클 같은 케이크 장식으로 다양하게 만들어져 냉동되는 ‘페어리 케이크’등을 제공한다. 컵케이크와는 비슷한 형태이지만 머핀 등도 등장하여 게임의 잔재미를 선사하며, 건조된 과일과 잼 그리고 초콜렛 칩 등을 넣고 구운 다양한 컵케이크의 맛을 게임을 통해서 맛볼 수 있다.

그램퍼스의 김지인 대표는, “만, 2년이 넘는 시간 동안 마이리틀셰프로 한결같은 사랑을 전해주는 국내외 팬들에게 너무 감사드린다.”면서, “2020년 새로운 한 해의 시작을 맞이하여 새롭게 오픈된, ‘컵케이크 하우스’를 바탕으로 더욱 더 새로워진 요리게임으로 무장하여 좀 더 디테일이 충실하면서 아름다운 퀄리티의 레스토랑을 고민하고 준비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멋진 성과를 만들어 내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현재 국내 17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선보이며 국내 캐주얼 요리게임 시장에서의 다양한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마이리틀셰프’는 겨울시즌을 맞이하여 새로운 프로모션 영상을 유튜브와 공식 커뮤니티에 공개하면서 겨울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배달플랫폼인 ‘요기요’와 더불어 전국 편의점 플랫폼인 ‘이마트24’, 그리고 풀무원의 생과일 쥬스 브랜드 ‘아임리얼’ 등과 협력하는 겨울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31번째 겨울 레스토랑인 ‘컵케이크 하우스’의 레스토랑이 추가된 업데이트 버전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그리고 카카오 게임 등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컵케이크 하우스’를 기반으로 한 겨울프로모션의 내용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이리틀셰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