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물소녀 힐링 RPG '칼디아 다이어리' 구글 플레이 27일 정식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R2 게임즈




R2 게임즈(대표 로찬)는 자사의 마물소녀 힐링 RPG ‘칼디아 다이어리’를 구글 플레이에서 정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추후 애플 앱스토어 버전으로도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칼디아 다이어리’는 매력넘치는 마물소녀를 수집하고 육성하면서 흥미진진한 모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이다. 칼디아 대륙에서 펼쳐지는 인간과 마물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게임 내에서 견습 조련사로서 다양한 마물과 교감하고 함께 성장하면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마물알 단계부터 유년기를 거쳐 성년기까지 성장할 수 있는 마물소녀는 ‘칼디아 다이어리’의 핵심으로 고유 스킬과 능력을 가진 마물소녀를 다양하게 조합해서 모험과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필드를 돌아다니며 히든 미션과 지점 및 CG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으며, 캐주얼한 목장을 자신의 취향대로 꾸미고 마물들과 교감할 수도 있다.

금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오픈한 ‘칼디아 다이어리’는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네이버 공식카페를 통해 풍성한 프로모션을 공개한다. 누구나 쉽게 참여하고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R2 게임즈 로찬 대표는 “칼디아 다이어리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선보이게 됐다”라며, “오랫동안 기다리신 만큼 재미와 만족감을 충분히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칼디아 다이어리를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라며,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게임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준비중이니 조금만 기다려달라”라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