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Z590 AORUS 시리즈 구매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정수형 기자 |
자료제공 - GIGABYTE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및 하드웨어 솔루션 분야에서 글로벌 전문 업체인 GIGABYTE는 한국 공식 파트너사(제이씨현시스템, 피씨디렉트)를 통해 판매된 제품에 한하여, 2021년 4월 16일(금)부터 5월 16일(일)까지 ‘AORUS와 함께 업그레이드를: The Best for The Pro’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2021/4/16-2021/5/16) GIGABYTE Z590 AORUS 시리즈를 구매하고 AORUS 사이트에 등록하면 선착순으로 100명에게 한정판 AORUS 피규어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행사 적용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해당 제품의 시리얼넘버(SN), 체크넘버 그리고 구매 영수증 사본(사진)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경품은 5월 21일(금)일부터 배송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AORUS EVENT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기가바이트 Z590 라인업 메인보드는 CPU 성능을 저하시키지 않도록 충분한 전원 공급을 위해 최대 20+1 페이즈의 전원부를 탑재하였고, 기가바이트의 독자적인 디지털 파워 디자인은 100A의 프리미엄 전원 초크를 사용해 최대 2,100A의 전력을 공급할 수 있다. 탄탈륨 폴리머(Tantalum Polymer) 캐패시터를 사용해 고부하와 저부하 사이에 전원부의 충분한 응답구간이 향상돼 그래픽 작업과 고사양 게이밍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전원을 공급할 수 있다.

특히 Z590 라인업 메인보드는 효율적인 열 방출에 심혈을 기울였다. 기존보다 표면적이 3배 더 넓어진 핀-어레이 II 설계 및 히트파이프와 히트싱크 사이의 접촉 면적을 증가시켜 VRM에서 히트싱크로의 열 전달 속도를 높인 8mm 다이렉트-터치 히트파이프 II 설계가 적용됐다.

또한 기존 열 패드에 비해 4배 더 많은 열을 흡수하는 LAIRD 7.5W/mK 열 패드를 사용하고, 메탈소재의 백플레이트는 나노 카본 코팅을 적용해 내구성이 강화되었을 뿐 만 아니라 후면 부품과 PCB에서 열을 빠르게 분산시킬 수 있어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았다.

전력 및 방열 관리 외에도 Z590 라인업 메인보드는 싱글 슬롯기준 32GB 메모리 용량으로 인상적인 메모리 구성을 자랑한다. 메모리 회로는 PCB 접지층에 내장돼 있으며, PCB의 금속 외층은 전자기 간섭을 줄여 듀얼 채널 구성을 원하는 사용자는 최대 XMP 5,000MHz 속도까지 빠르고 안정적인 오버클럭 된 RAM 성능을 누릴 수 있으며, PCIe 4.0 지원을 통해 인텔 플랫폼에서 향상된 성능의 SSD 및 그래픽카드를 체험할 수 있다.

기가바이트 마케팅 담당자는 “기가바이트 Z590 라인업 메인보드는 기가바이트만의 감성적 디자인과 최신 기술이 집약된 최강의 성능을 갖춘 메인보드로, 하이엔드 유저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다. 고객 분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기가바이트 Z590 어로스 시리즈 메인보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앞으로도 저희 기가바이트는 게이머를 위하여 최고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하였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