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온라인, 클래식 스모 모드에서 보너스 제공

게임뉴스 | 정수형 기자 |
자료제공 - 락스타 게임즈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서 클래식 스모 모드에서 보너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모든 플레이어는 오는 21일까지 클래식 스모 모드와 스모(리믹스) 모드를 플레이하면 세 배의 GTA 달러와 RP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바이커 사업장 판매에서 두 배의 보상을, RC 밴디토 레이스에서는 두 배의 GTA 달러와 RP를 획득할 수 있다.

락스타 게임즈는 오는 4월 20일 한정으로 다양한 무료 아이템과 보너스를 증정한다. 플레이만 해도 짝퉁 바피드 티셔츠, 검은색 R* 위장색 티, 흰색 R* 위장색 티 등을 선물로 받는다.

같은 날 아뮤네이션에 방문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하이 플라이어 낙하산 가방을 지급하고 빙코, 폰손비, 서버번 등 옷 가게에서는 녹색 스페이스 호러 슈트를, LS 커스텀에서는 녹색 타이어 연기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이번 주 GTA 온라인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베이퍼즈 덴 티와 짙은 엑스레이 발광 가면을 획득하며, 이미 베이퍼즈 덴 티를 보유한 플레이어는 4월 20일에 낡은 베이퍼즈 덴 티가 지급된다.

아울러 다이아몬드 카지노 & 리조트를 공략하려는 플레이어를 위해 모든 아케이드 부동산을 40%, 마스터 컨트롤 서버와 모든 아케이드 게임기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프로젠 PR4, 오셀럿 R88, 캐런 구루마(방탄), 그로티 브리오소 300, RC 밴디토, 침입과 설득 탱크 등 다양한 이동 수단에도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TA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