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일 개최, '유비데이코리아' 주요 라인업은?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5개 |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 한국대표 홍수정)는 오는 8월 3일(토)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되는 자사의 단독 게임쇼 ‘유비데이코리아(UBIDAYKOREA)’의 주요 게임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유비데이코리아 현장에서는 고스트리콘 브레이크포인트(Ghost Recon BreakPoint), 와치독스: 리전(Watchdogs: Legion), 저스트 댄스(Just Dance), 레인보우 식스 시즈(Tom Clancy's Rainbow Six Siege), 더 디비전 2(THE DIVISION® 2), 롤러 챔피언스(ROLLER CHAMPIONS™), 트라이얼스 라이징(Trials Rising), 더 크루(The Crew), 스팁(Steep), 헝그리 샤크 월드(Hungry Shark World), 트랜스퍼런스(Transference), 이글 플라이트(Eagle Flight) 등 총 16개 이상의 대작 게임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행사 참여자들은 오는 9월 5일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있는 유비소프트의 화제작 고스트리콘 브레이크포인트를 비롯해 오는 11월 한국어판 발매 예정인 저스트 댄스 등 지난 E3 2019(Electronic Entertainment Expo 2019) 현장에서 전 세계 게이머들의 엄청난 환호를 받았던 유비소프트의 대작들을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국내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온라인 PC게임에서부터 콘솔게임, VR 게임 등 유비소프트의 다채로운 게임들이 한 공간에 모여 그 어느때보다도 참여자들을 즐겁게 만들어 줄 것으로 보인다.

유비데이코리아는 유저 간담회, 세계 최정상급 e스포츠 경기, 다양한 커뮤니티 행사 등 풍성한 볼거리에 대한 기대감으로 개최 전부터 전국의 게임 팬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며 사전등록이 나흘만에 조기마감 되는 등 벌써부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유비데이코리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비데이는 지난 2012년부터 시작된 유비소프트의 단독 게임쇼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유비소프트만의 고유한 축제 문화로 매년 발전하고 있다. 올해 유비데이는 지난 E3 2019에서 발표된 내용을 바탕으로 아시아 3개 국가에서 진행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