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요 없는 건 다 뺐다! '헬로히어로 올스타즈: 아이들리그' 11일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6개 |



2013년 발표 후 49개국 1위와 글로벌 2,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헬로히어로' 와 '헬로히어로 에픽배틀' 의 후속작 '헬로히어로 올스타즈 : 아이들 리그' 를 3월11일에 출시한다.

헬로히어로 올스타즈: 아이들리그 (이하 HHAS)는 제목에서처럼 아이들링 수집형 게임으로 개발이 되었고 이미 북미, 유럽지역에서 소프트론칭을 통하여 좋은 성과를 기반으로 한국에 론칭을 하며 기존의 헬로히어로의 세계관을 공유하고 전작의 모든 영웅들이 등장하여 버라이어티한 재미를 줄 것을 기대하고 있다.

HHAS는 기존의 수집형 게임의 재미 있는 특징들을 잘 유지하고 있으며 새로운 재미를 위해 기존의 미션 형식의 공략적 게임이 아닌 유저들의 덱세팅을 통한 자동 전투로 유저간 데이터를 중심으로 승리하여 자신의 리그를 상승 시키는 것을 그 주 목적으로 하고 있다.




여기에 불필요한 반복적인 플레이를 없애고자 자신의 리그 수준 만큼의 게임 재화를 분 단위로 보상을 얻게 되도록 아이들링 형태로 구성이 되어 있어 게임 속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는데 시간을 낭비 할 필요가 전혀 없다.

또한 기존의 수집형 게임들에서 다양한 영웅을 성장시켜야 만 하는 부담을 줄여 수백여 종의 캐릭터 조합을 오직 단 한 덱의 5명의 메인덱 영웅들의 성장과 조합만으로도 다른 서브 컨텐츠들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큰 특징이라고 밝혔다.




핀콘 유충길 대표겸 PD는 "주머니 속의 작은 리그를 부담없이 자동으로 잠깐씩 즐길 수 있도록 게임을 만들었으며 앞으로 토너먼트등 업데이트를 통해 즐거움을 배가 시킬 것" 이라고 그 포부를 전했다.

‘헬로히어로 올스타즈: 아이들 리그’의 자세한 내용들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